삼양사가 상쾌환 신규 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발탁했다. (사진=SAMYANG HOLDINGS)
삼양사가 상쾌환 신규 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발탁했다. (사진=SAMYANG HOLDINGS)

[배만섭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삼양사는 숙취해소 브랜드 큐원 상쾌환의 신규 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삼양사는 고윤정의 젊고 에너제틱한 이미지가 ‘영 앤 트렌디’라는 상쾌환의 브랜드 콘셉트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신규모델로 선정했다. 배우 고윤정은 ‘무빙’, ‘환혼’, ‘로스쿨’, ‘스위트홈’ 등 OTT, TV, 드라마, 영화를 넘나들며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삼양사는 이번 신규모델을 내세워 TV CF,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상쾌환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올해 1월 출시한 ‘상쾌환 부스터 제로' TV CF의 경우 건강한 제로 칼로리와 깔끔한 맛이라는 제품특징을 고윤정만의 건강미와 상큼한 매력을 통해 세련되게 표현, 제작할 계획이다.

상쾌환 부스터 제로는 설탕의 대체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첨가해 칼로리 부담이 없고, 식용색소와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은 숙취해소음료다. 글루타치온 성분을 함유해 숙취원인물질로 알려진 아세트알데히드의 빠른 체내분해와 체외배출을 돕는다. 

홍성민 H&B사업PU장은 “배우 고윤정은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배우로서 젊은층에서 영향력이 크고,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하게 보여주는 부분이 상쾌환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신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