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후 첫 신규 모드 ‘스테이지 모드’…단계별로 수준이 높아지는 그림퀴즈 제공

▲ (사진=넷마블)

[이창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넷마블은 신개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에 ‘스테이지 모드’를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단계별로 퀴즈를 풀어나가는 ‘스테이지 모드’에서 스테이지를 넘어가는 즐거움은 물론 친구 및 지인과 경쟁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주요 스테이지에 보상으로 배치한 ‘쿵야’를 바로 획득할 수 있으며, 향후 신규 스테이지는 지속 추가된다.

이외 원하는 광고를 클릭해 그림퀴즈를 풀고 게임 내 재화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광고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였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일 1회 타로카드를 뽑아 운세를 점치고 ‘1일 컬러 팔레트 이용권’을 획득할 수 있는 ‘타로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다가오는 할로윈 등을 맞이해 친구 및 지인에게 원하는 메세지를 센스있는 그림퀴즈로 전달하고 보상도 받을 수 있는 ‘가을맞이 쿵야톡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쿵야 캐치마인드’는 총 회원 수 약 600만명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의 장수 PC온라인 게임 ‘캐치마인드’를 모바일로 재해석 한 게임”이라며 “이용자가 특정 제시어를 보고 그린 그림을 다른 이용자들이 맞히는 기본 게임성에 위치 기반 기술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또 퀴즈모드 및 소셜 콘텐츠는 물론 이용자 성향에 맞는 실시간 멀티모드 등 풍부한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한편 ‘쿵야 캐치마인드’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TV’ 및 ‘쿵야 캐치마인드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