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KB증권, ‘국민의 자산관리 세미나’ 전국 순회 돌입…글로벌 자산 배분 정보 제공

기사승인 2019.10.07  17:19:10

공유
default_news_ad2
ad37
<사진=KB증권>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B증권은 오는 15일부터 KB증권과 함께하는 ‘국민의 자산관리 세미나’가 전국 6개 권역 순회에 돌입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의 주제는 ‘글로벌 자산배분, 합리적 자산관리의 시작’이다. 글로벌 자산배분의 중요성에 대해 공감하지만 관련 지식 및 정보 부족으로 실행에 옮기지 못하는 투자자들에게 글로벌 시장 및 자산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오는 15일 서울 강북을 시작으로 17일 광주, 21일 부산, 22일 울산, 24일 대구, 29일 서울 강남 순으로 진행된다. KB증권 관계자는 “해외주식과 인컴 상품을 통한 자산관리 활용법 및 투자전략을 안내하고 구체적인 상품 등을 소개해 고객들이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세미나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세미나 1부에서는 글로벌BK솔루션팀이 ‘2019년 하반기 유망 해외주식과 투자전략’을 주제로 글로벌 4차산업 유망종목, 월지급 글로벌 ETF와 부동산리츠, 포스트차이나로 불리는 베트남시장의 유망종목 등을 소개한다.

2부에서는 WM상품을 담당하는 신긍호 IPS본부장이 ‘이자나 배당수익을 차곡차곡 쌓아가는 인컴 투자’를 주제로 인컴 투자의 개념 및 투자전략과 관련 상품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형일 WM총괄본부장은 “리스크 분산과 안정적 수익 창출을 위해 글로벌 자산 배분이 필수인 시대가 됐다”며 “빠르고 편리하게 글로벌 자산 배분이 가능하도록 인프라를 구축하고 유용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글로벌 시장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겠다”고 말했다.

세미나 참가 인원은 각 권역별로 선착순 마감된다. 참가 신청은 KB증권 홈페이지, HTS ‘H-able(헤이블)’, MTS ‘M-able(마블)’과 해당 지역 KB증권 영업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정보라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brj729@economytalk.kr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