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문공연' 절대강자 걸그룹 미드나잇, 단비 별찌 승은 윤우 배려심 높은 위문공연 인기폭발

▲ 위문공연 절대 강자 군통령 걸그룹 미드나잇 윤우, 승은, 별찌, 단비

[ 최노진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 군통령 걸그룹 미드나잇 단비, 별찌, 승은, 윤우가 각자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군 장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군 정훈장교 문화장교에 따르면 걸그룹 위문공연을 통해 군 장병들에게 특별한 사기 진작과 힐링 컨셉으로 사랑받고 있는 K-POP 아이돌이 있다. 바로 걸그룹 미드나잇 단비, 별찌, 승은, 윤우가 주인공.

걸그룹 미드나잇 단비, 별찌, 승은, 윤우는 각각 4색 매력으로 위문공연 시 친근함, 사랑스러움 그리고 푸근한 힐링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다.

위문공연을 접한 다수의 군 정훈장교, 문화장교는 공통적으로 "걸그룹 미드나잇은 독특한 4인 멤버의 매력과 이들이 전파하는 진심 힐링 위문공연이 군 장병의 마음에 긍지, 스트레스 해소, 자심감 회복, 전우애 배양 그리고 힐링 메시지를 통해 사기를 상승시키고 있다. 다른 걸그룹의 위문공연과는 차별화된 프로그램,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는 진심이 군 장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고 인기 이유를 설명했다.

▲ 국군장병의 친구로 힐링 위문공연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군통령 걸그룹 미드나잇 윤우, 승은, 별찌, 단비

이와 관련 군통령 걸그룹 미드나잇 리더 단비는 "늘 군부대 위문공연을 가면 조금이라도 무엇을 드릴려고 하는데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온다. 늘 나라를 위해 국토수호에 만전을 기해주시는 국군장병에게 감사드린다. 조금이라도 더 힘을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걸그룹 미드나잇 막내 별찌는 "매 군부대 위문공연을 가면 상상 이상으로 큰 환호와 떼창 그리고 관심에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다. 국군 오빠들에게 늘 힘이 되도록 위문공연을 통해 늘 초심의 자세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려 사기를 올려드리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기과 출신으로 걸그룹 미드나잇에 합류한 승은과 윤우는 다음과 같은 소감을 전했다.

우선 승은은 "위문공연을 가면 매번 환히 웃어 주시는 용사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웃게 해드리고 싶어 한 말, 한 동작이라도 더 신경을 쓰는 편이다. 많은 용사들에게 눈을 마주치며 감사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함께 노래하고 춤을 추는 모습에 동질감을 느낀다. 늘 건강하게 국토경계에 최선을 다하는 국군장병에게 좋은 위문공연으로 사기를 올려드리도록 노력할 것"이라는 각오를 다졌다.

걸그룹 미드나잇 윤우는 "군 위문공연을 통해 젊은 용사들이 국토 수호에 최선을 다해 헌신하시고 계셔서 감사함을 느낀다. 위문공연을 통해 용기를 심어드리고 함께 노래하며 힐링이 되도록 늘 노력하고 있다. 위문공연 중 센스 만점의 질문을 하시고 이에 답하는 모습에서 우리 용사들이 같이 웃어주시고 환호하는 모습에 같이 힐링이 되는 것 같다. 소통하는 위문공연이 되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다.국군 장병 여러분 감사해요"라고 강조했다.

한편, 걸그룹 미드나잇은 어제부터 오늘을 이어주는 가장 완벽한 시간인 자정 즉 미드나잇을 뜻하는 K POP 팀이다. 최근 디지털 싱글 3집 알고리즘을 발표해 활약 중이다. 유명 래퍼 슬리피가 피처링으로 힘을 모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현재 걸그룹 미드나잇은 2019년 상반기 20회 위문공연에 이어 8월과 9월에만 군 위문공연을 30회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군심을 사로잡은 군통령 걸그룹으로 활약중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