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게임빌, ‘별이되어라’ 시즌7 두 번째 이야기…‘격변의 바람’ 사전예약

기사승인 2019.09.11  12:15:08

공유
default_news_ad2
ad37

- 신규 콘텐츠 ‘랜딩가든 공방전‘, ‘영지전’, ‘아피스 은하’ 추가 등 콘텐츠 관심증폭

▲ (사진=게임빌)

[이창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동화풍의 감성적 그래픽이 돋보이는 수준 높은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가 출시 6년차 스테디셀러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게임빌은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별이되어라!’의 시즌7 두번째 이야기 ‘격변의 바람’에 대한 것으로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업데이트는 이달 26일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빌 관계자는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1장과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장을 받을 수 있다”며 “두번째 이야기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최상위 등급인 ‘퍼스트임팩트’의 신규 캐릭터가 최초로 등장하고, 신규 콘텐츠도 추가되는 등 새로운 스토리와 생소한 캐릭터들이 대거 탑재된다”고 설명했다.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인 ‘랜딩가든 공방전’과 ‘영지전’, ‘은하의 미션’의 두번째 은하인 ‘아피스 은하’도 추가될 예정이다.

‘랜딩가드 공방전’은 공성전 콘셉트의 실시간 1:1 PvP 콘텐츠로 이달 26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운영된다. 적의 성을 파괴하기 위해 내가 보유한 동료를 보내 승리하는 것이 목표로, 상대방이 내놓는 동료의 상성을 파악해 내 동료를 출전시키는 전략적 판단이 승리의 핵심이다.

전투 승리 시 획득한 점수가 누적되며 누적된 점수에 따라 정해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영지전은 진영전 형태의 PvP콘텐츠로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운영된다.

‘아피스 은하’는 ‘은하의 미션’에 새로 등장한 두 번째 은하로 은하의 미션의 6가지 별자리 중 일정 미션을 클리어 하면 오픈된다. 기존 은하의 미션보다 상향된 보상을 제공하지만 달성 난이도는 높은 편이다.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콘텐츠들로 채워져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로, 대형 업데이트 때마다 매출 차트 역주행을 지속하면서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이창환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lee10@economytalk.kr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