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 연휴를 활용해 '늦캉스'에 나서는 여행자들을 위한 여기어때 숙소 특가전이 열린다. (사진=여기어때)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추석 연휴에 즐기는 '늦캉스' 여행자를 위한 다양한 숙소 특가전이 열린다.
 
여기어때는 올 추석 연휴에 예약 가능한 숙소를 한자리에 모은 ‘추석맞이 특가펜션’ 기획전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가족여행으로 즐기기 좋은 펜션 700곳을 선정, 특가에 마련했다. 경기,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제주 등 지역별 숙소를 각각 검색할 수 있어, 귀향ㆍ귀성길에 방문할 만한 숙소를 쉽게 찾을 수 있다. 기획전은 오는 9월 9일까지 진행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추석에 즐길 여행 숙소를 서둘러 준비할수록 원하는 객실을 선점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며 “이번 연휴는 총 나흘로, 예년보다 길지 않아 국내 펜션 여행에 대한 수요가 클 것”이라고 예상했다.
 
같은 기간 늦캉스 휴가족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오는 26일까지 전체 숙소와 액티비티 예약에 적용 가능한 총 17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선물한다. 지역별 인기 숙소와 숙박 패키지를 함께 소개해 올 여름 마지막 휴가비 지원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인생 숙소에서 특별한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금요일마다 열리는 ‘블랙프라이데이’가 있다. 여기어때는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블랙’에 포함된 숙박시설 한 곳을 골라 파격가에 내놓는다. 오는 23일까지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을 최대 77% 할인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