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아시아나항공, ‘프로골퍼 이다연’ 홍보대사 위촉

기사승인 2019.08.19  16:33:54

공유
default_news_ad2
ad37

- KLPGA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자 이다연 선수…1년간 공식 홍보대사 활동

▲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열린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아시아나항공 김영헌 여객본부장(왼쪽)과 이다연 선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아시아나항공)

[이창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아시아나항공이 ‘2019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자 이다연 선수를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아시아나항공은 19일 서울 강서구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이다연 선수를 공식 홍보대사로 임명했다며 향후 1년간 아시아나항공이 취항하는 국제선 전 노선의 비즈니스클래스 항공권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이다연 선수의 해외 대회 출전과 훈련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다연 선수는 지난 2015년 프로에 입문한 후 이번 ‘2019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을 포함해 이번 시즌 2회 우승, 통산 4회 우승을 기록하는 등 탁월한 기량을 발휘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로골퍼인 이다연 선수와 아시아나항공이 동반자로서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다연 선수는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의 영광에 이어 홍보대사로 위촉돼 감회가 새롭다”며 “향후 기회가 되는 대로 해외 대회에 참가할 예정으로, 국적 항공사의 지원도 받는 만큼 더욱 노력해 좋은 경기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다연 선수가 우승한 ‘2019 아시아나항공 오픈’은 지난달 5일부터 7일까지 중국 ‘웨이하이포인트호텔 & 리조트’에서 개최됐으며, 한·중 양국 최고 선수 76명이 참가해 사흘간의 열전을 펼친 바 있다.

 

이창환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lee10@economytalk.kr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