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온페이스게임즈 '방선저격', 오는 9월 중국 론칭

기사승인 2019.08.16  17:24:39

공유
default_news_ad2
ad37
▲ 온페이스게임즈 '방선저격' 이미지. (사진=온페이스게임즈)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온페이스게임즈가 개발한 정통 FPS 모바일 게임 ‘방선저격’의 중국 시장 정식 퍼블리싱이 초읽기에 들어갔다.

온페이스게임즈는 공식 파트너인 중국 퍼블리싱기업 37게임즈를 통해 정통 FPS 모바일 게임 ‘방선저격’을 오는 9월 중국 시장에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공식 파트너인 37게임즈는 현재 중국 게임시장 넘버3 중 하나다. 

한국 게임이 중국 게임시장에서 정식 퍼블리싱 되기 위해서는 중국 시장 게임유통 허가서인 '판호'가 필요한데 ‘방선저격’은 약 2년 만에 중국 정부로부터 정식 판호를 받아 공식적으로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에 론칭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게 인도네이사와 베트남도 동시에 진출한다.

37게임즈 쉬즐가오 총재는 "이번 방선저격'의 퍼블리싱을 위해 천문학적인 마케팅 비용을 쏟아 부을 계획“이라며 ”이번 게임을 계기로 중국 내 넘버 3위에서 2위까지 도약할 작정"이라고 밝혔다.

온페이스게임즈 양수열 대표는 "중국 모바일 시장 퍼블리싱을 시작으로 PC 게임 시장으로의 진출을 확대하고 이 후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으로 지역을 확대해 글로벌 퍼블리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인도네시아의 경우 현지 게임 제작 및 퍼블리싱 No.1 회사인 리토(LYTO) 게임즈와, 베트남의 경우 현지 1위 게임업체인 VTC인터콤과 함께 동시 론칭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양 대표는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올 10월 이후부터는 미주지역과 남미지역 전역에 론칭을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온페이스게임즈 관계자는 "오는 9월 중 공식적인 퍼블리싱 예정인 '방선저격'에 대해 해외 현지 모바일 게임 전문가들은 긍정적인 평가를 내리고 있다"고 전했다.

최용선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cys4677@economytalk.kr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