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리브하이 보혜

[ 최노진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 'D-DAY24/7 프로젝트'가 신곡을 부른 걸그룹 리브하이 막내 보혜의 '안녕..헤이리' 티저를 공개했다.

24일 각종 각종 음원사이트 정오에 공개된 'D-DAY24/7 프로젝트' 티저 속에는 51초 분량으로 '안녕..헤이리'를 녹음하는 걸그룹 리브하이 보혜의 모습이 담겼다. 찬찬히 가사를 살펴보는 모습, 녹음실에서 감성에 취한 모습 등 진지한 모습이 담겨있다.

앨범을 작업한 프로듀서에 따르면, 리브하이 보혜는 녹음을 진행하며 신광수 작곡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안녕 헤이리'에 담긴 감성을 끌어올렸다.

▲ 걸그룹 리브하이 보혜의 감성 보이스가 담긴 티저 캡처

신곡 '안녕..헤이리'는 떠난간 연인과의 추억의 장소인 헤이리에서 예전 기억을 회상하는 곡으로 걸그룹 리브하이 보혜의 담담하면서 애틋하게 표현한 음색이 돋보인다. 리브하이 보혜와 신곡을 작업한 'D-DAY24/7 프로젝트'는 기존 가수들과 신인들의 재조명,발굴을 목적으로 최고의 보이스를 찾아 음원을 공개하고 있다.

앞서 걸그룹 베리굿 태하, 서율, '보이스코리아2' 준우승자 이시몬, 만능엔터테이너 유수빈이 참여했다.

한편, 걸그룹 리브하이는 2018년 군 위문공연 80회를 기록하며 군 용사들에게 힐링 걸그룹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리브하이 보혜는 걸그룹 가수 활동 외에도 각종 향수, 뷰티, 게임 브랜드 광고 모델로도 활약하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