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성 아카펠라 그룹 '판타모니'

[최노진 기자@이코노미톡뉴스 ] 혼성아카펠라 그룹 '판타모니'가 신곡 'Fantamony'를 발표했다.

'판타모니'는 26일 첫 디지털 싱글 'Fantamony' 를 발표하며 새로운 한국형 아카펠라 그룹의 탄생을 알렸다. 이번에 발표한 디지털 싱글 앨범속에는 총 2곡의 노래를 담았다.

팀 명과 같은 제목의 첫 번째 트랙 'Fantamony'는 판타모니 멤버들 하나하나의 매력과 그들의 꿈을 담은 노래다. 타이틀 곡인 두번째 트랙 'Only one for me'는 R&B그룹 소울스타의 노래를 리메이크 한 곡으로 Pop Jazz의 감성을 느끼게 한다.

두 곡 모두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너를너를너를'을 히트시킨 팀의 프로듀서 겸 리더인 이상인이 작곡했다.

'판타모니'에 따르면, 한국형 혼성 아카펠라 그룹인 'Fantamony'는 이상인, 최수빈, 김아람, 오일근, 이상진, 김경훈, 김영수로 구성했다. 팀명인 Fantamony는  Fantastic과 Harmony를 합성한 의미로 팀이 지향하려는 컨셉을 예측할 수 있게 한다.

리더이자 프로듀서인 이상인은 "'판타모니'는 5년 이상의 준비기간 끝에 선보이는 실력파 아카펠라 보컬그룹"이라며 "아카펠라의 단순하고 고정된 형식을 뛰어넘어 대중적인 감성과 극적인 카타르시스를 가진 보컬밴드를 만들고 싶다는 뜻을 갖고 팀을 결성했다. 앞으로 목소리로 보여줄 수 있는 무반주 보컬 밴드의 최대치의 매력을 보여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카펠라 그룹 '판타모니'는 제3회 그린리본환경콘서트에 출연해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앞으로 다양한 무대에서 대중과 만나며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