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혜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2019/01/22 개띠의 오늘 하루는 업무로 인하여 정신적으로 힘들 수도 있으니,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다. 중간중간 휴식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유리하며, 무엇보다도 여유로운 마음으로 급하게 생각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58년생은 일이 밀려있으니 순서를 정해서 잘 처리하라.

70년생은 평소와 다른 내가 될 수 있다. 자신도 자신을 이해하기 어려울 때가 있는 것이다.

82년생은 오늘 만나기로 한 약속은 가급적이면 내일로 미뤄라.

94년생은 공과 사를 분명히 해야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

06년생은 본시 등잔 밑이 어두운 법이다. 가까운 주변부터 살펴보라.

또한, 태어난 별자리에 따른 오늘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 양자리(3/21~4/19)

무모한 일을 계속 진행하면 기대에 어긋나 버리고 큰 손실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사고력을 길러 본인 스스로를 뒤돌아 보는 시간을 만들어야 합니다.

☆ 황소자리(4/20~5/20)

분발할수록 당신의 인품과 재능 의욕도 인정받는 하루일 것입니다. 새로운 동료나 친구와도 잘 어울려 인기가 급상승 합니다.

☆ 쌍둥이자리(5/21~6/21)

평소 원하는 일들을 이룰 수 있지만 순간의 실수로 가까웠었던 사람들이 멀어지게 되는 날입니다. 너그러움을 기르고 신중한 언행으로 상대와 타협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 게자리(6/22~7/22)

남을 배려하지 못하는 경솔한 판단은 자제해야 합니다. 자신의 이익만 생각하기 보다는 먼저 상대방의 입장이 되어 배려해 준다면 이로 인해 더 큰 이익이 생겨납니다.

☆ 사자자리(7/23~8/22)

당신에게 기회가 찾아옵니다. 좀 더 유연하게 감성을 살려 대인 관계에 신경쓰면 여러 분야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견해에 대해 마음을 열고 귀를 기울여 보십시오.

☆ 처녀자리(8/23~9/23)

충동적인 행동에 주의해야 할 날입니다. 어려운 문제가 있다면 해결 할 수 있는 문제이므로 스스로 해결의 실마리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예의 바르고 성실한 태도를 보여 자신의 인격 지수를 높여야 합니다.

☆ 천칭자리(9/24~10/22)

오늘은 여러 가지 문제에 부딪혀 고심하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본인의 의지와 계획대로 추진해야 해결할 수 있는 일이니 문제를 피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자연스레 풀려나갈 운세이기 때문에 위기를 찬스로 받아들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 전갈자리(10/23~11/22)

일이나 공부에 있어, 새로운 방법이 필요한 때입니다. 자신이 없다면 전문가나 그 방면으로 해박한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에겐 문제를 해결할 능력이 충분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 사수자리(11/23~12/24)

오늘은 여기저기서 발생하는 일 때문에 혼란이 우려됩니다. 자신이 해결할 수 있는 것부터 침착하게 대처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기 속에 기회가 찾아오는 격이니 당신의 판단력과 융통성을 발휘해 당신의 능력을 발휘해 봅니다.

☆ 염소자리(12/25~1/19)

객관적 시각으로 바라보면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에는 우선순위를 정하고 자신의 장점을 더욱 승화시켜 능력을 키워야 할 때입니다. 가까운 시일에 당신의 성실함과 인내심에 후한 점수를 줄 후원자가 나타납니다.

☆ 물병자리(1/20~2/18)

대인관계를 활발히 하면 뜻밖의 행운과 도움이 따릅니다. 직장에서는 업무에 관한 의심 등에 상사와의 대화에서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안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유도합니다.

☆ 물고기자리(2/19~3/20)

오늘은 자신감을 가져도 좋습니다. 당신은 미적인 연출력이 탁월하며 자신의 재능을 인정받는 날입니다. 그러나 주위 사람들과 문제가 생기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출처=데일리운세/사주닷컴]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