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 캡처

[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마마무의 화사가 ‘2018 마마’를 통해 아찔한 무대의상과 격정적인 춤실력을 뽐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화사를 비롯한 마마무 멤버들이 ‘2018 마마’ 출연에 대한 소감을 전해 이목을 끌고 있다.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몸담고 있는 기획사는 13일 언론을 통해 멤버들의 소감을 전했다. 

이들은 가요계에 데뷔한 후 처음 ‘마마’ 무대에 서게 됐다고 밝히면서 특히 2관왕 수상의 영예까지 얻게 되어 정말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전세계 팬들에게 마마무만의 매력을 선보이고 싶어 열심히 준비한 보람이 있다며 격려와 응원을 보내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아울러 앞으로 더욱 멋진 무대를 선사하고 훌륭한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마마무는 어제(12일) 日本에서 열린 ‘2018MAMA FANS CHOICEinJAPAN’에 참석해 뛰어난 가창력과 그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춤실력 등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화사의 무대는 현장의 관객들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만들 만큼 그야말로 압도적이었다. 무대 후 화사는 폭발적인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