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일베 여친 불법 촬영이 논란을 일으키며 대중들의 비난의 대상이 되고 있다. 

이는 오늘 경찰이 일베 여친 불법 촬영에 대해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이며 엄단하겠다고 밝힌 것에 연유한다. 

인터넷 사이트 일베에는 최근 여친의 모습을 담은 불법촬영 물들이 올라오고 있다. 이는 여친의 동의를 받지 않고 모르게 찍은 것으로 보이며, 상대방의 모습이 적나라하게 드러나 있어 문제가 되고 있다.

심지어 여기에 올라온 일베 여친 불법 촬영물들이 인터넷을 통해 퍼져나가고 있어, 또 다른 피해를 양산한다는 논란을 낳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우리사회는 앞서 홍대누드사진을 몰래 촬영해 인터넷에 퍼뜨려 피의자가 구속이 된 일이 있고, 남녀사이에서 헤어진 후 과거 둘만의 비밀스러운 사진과 영상을 온라인에 퍼뜨려 보복을 하는 일도 벌어지면서 여론은 그 어느 때보다 이에 대한 엄벌의 필요성을 주장, 촉구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관련해 경찰은 이에 대해 인지를 하고 있고, 내사에 들어 갔다고 밝혔다. 또한 촬영물들이 올라온 일베에 대해서도 이를 방조를 하지 않았는지도 수사의 대상이 될 수도 있음을 언급한 상황이다. 이로 인해 이런 일들이 수그러들지 지켜볼 일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