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에브리데이 이미지. (사진=옥션)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옥션이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내달 2일까지 뷰티, 디지털기기, 패션 등 인기 해외직구 상품을 최대 56% 할인하는 ‘블랙 에브리데이(BLACK EVERY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0원딜 이벤트, 할인쿠폰 등 혜택도 풍성하다.

19일 옥션에 따르면 먼저 추첨을 통해 아이폰XS(256GB)와 애플와치 4세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100원 딜’ 이벤트가 진행된다. 100원 딜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이날부터 일주일간 ID당 1회 응모 가능하다.

전 회원에게 매일 7%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스마일클럽회원에게는 매일 8% 할인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5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5% 할인 쿠폰도 기간 내 1회 발급받을 수 있으며, 6대 카드사 10% 할인 혜택까지 더해 다양한 직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차별화된 직구 서비스를 선보인다. 환율 변화로 인한 가격 변동, 배송 대행 없이 관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을 노출함으로써 해외직구의 복잡한 과정을 단순화했다. ‘빠른 직구’ 서비스를 도입해 일부 상품의 경우 주문 후 3일 이내 현지에서 발송한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옥션에서 ‘블랙에브리데이’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옥션 마케팅실 서은희 실장은 “해외직구 세일시즌의 시작을 앞두고 직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옥션에서 다양한 최신 트렌드 상품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이는 만큼, 간편하고 안전하게 해외 직구 쇼핑을 즐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