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파 좌익혁명’ 반대투쟁 안 들리나
김정은 ‘위장평화’ 대변은 ‘반대한민국’

매주말, 광화문-대한문-서울역
‘국민저항’ 태극기 구국함성
‘주사파 좌익혁명’ 반대투쟁 안 들리나
김정은 ‘위장평화’ 대변은 ‘반대한민국’
▲ 18일 오후 서울 광화문 KT 빌딩 앞에서 백두칭송위원회 주최로 김정은 국무위원장 서울방문을 환영하는 연설대회 '김정은'이 열리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불혁명 폭주에 저항하는 태극기 집회물결이 오래됐다. 매주말 광화문에서 대한문과 서울역에 이르는 태극기 집회가 관행처럼 굳어졌지만 특히 지난 주말 태극기 함성은 문재인 대통령의 친북․종북성향 행보에 반대하는 ‘국민저항권’ 차원이었다. 최근 문 대통령이 비핵화 없는 대북제재 완화를 촉구하는 외교행보에 대해 ‘김정은의 위장평화’에 속아 그의 대변인 역할을 전담하는 행태라고 비판했다.

김정은에 속아 친북, 종북정책 집중?

[배병휴 회장 @이코노미톡뉴스(EconomyTalk News, e톡뉴스)] 태극기 집회 물결 속에도 서로 다른 깃발이 섞어 있지만 “기본은 문 정권이 촛불혁명이라는 이름으로 전 정권 정책을 거의 ‘적폐’로 규정, 청산한다면서 친북․종북정책에 집중, 몰두하지 않느냐”는 국방․외교․안보정책을 심각하게 우려하는 목소리가 줄거리다.

문 대통령은 대한민국 국가원수이자 국군통수권자로서 대한민국 영토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굳건히 수호한다고 선언했지만 “집권 이후 일방적인 국방․안보체제의 변경과 약화로 국군통수권자로서 권능과 책임을 포기하지 않느냐”는 비판을 듣는다.

문 대통령은 판문점 회담, 평양회담에 따른 9.19 남북 군사합의에서 기존 국방․안보체제를 해제하는 내용으로 합의한 후 국회 비준동의 요청도 없이 독단적으로 비준, 재가함으로써 이를 발효시켰다. 이에 따라 “합의이행을 위한 천문학적 국민 부담을 부과하면서 김정은 독재의 대남도발 통로를 개설해준 격”으로 비판된다.

곧이어 문 대통령은 국제사회를 향해 김정은의 비핵화 언약을 철저히 대변하면서 청와대의 주사파 참모진을 앞세워, 국방부․국정원․통일부 등 대북정책 관련 목소리도 ‘사전 입맞춤식’으로 통일한 행태를 나타내고 있는 것이다.

광화문 일대 태극기 집회 물결이 이에 대한 분노를 표출시키면서 ‘주사파 종북정권 혁명노선’ 퇴출을 촉구하게 된 것이다.

평양 가서 ‘남한 대통령’ 말이 되는가

태극기의 함성은 문 정부 출범 이후 경제파탄, 영토포기, 국군 무장해제 등을 집중 비판하며 기본적으로 대한민국 국가와 국민 수호를 외치는 것이다.

문 대통령은 평양 정상회담 때 북측이 대규모 군중을 동원한 환영에 감격한 듯 ‘남한 대통령’ 호칭에도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대한민국 대통령이 왜 평양 가서 ‘남한 대통령’으로 불려야 하는가. 북측 김정은이 백두혈통으로 북한을 통치하는 우두머리로 추앙받기 위한 배려인가.

또한 문 대통령이 백두산을 함께 등반한 것은 김일성 세습왕조의 성지(聖地)를 예방한 셈인가. 더구나 김이 서울답방하게 되면 “한라산 등반을 안내하고 싶은데 헬기 착륙시설이 없어 걱정”이라는 말은 왜 끄집어냈을까. 현장을 수행한 국방부 장관이란 양반이 “해병대를 동원, 한라산 정상에 헬기 착륙장을 설치하겠다”고 말한 것은 김정은에게 충성 서약한 꼴 아닌가.

귀경 후 북이 송이버섯 2톤을 보내주자 제주산 감귤 200톤을 군수송기 4대 편에 평양으로 수송한 것이 도무지 있을 수 있는 일인가.

지난 주말 광화문 일대로부터 일파만파로 확산된 태극기 물결의 함성을 대통령과 민주당이 어떻게 듣고 느끼고 있는지 궁금하다. 단순히 반 문재인 정치집회로만 볼 수 있겠는가. 선거를 통해 집권한 대통령의 국군통수권 포기, 헌법위배를 규탄하는 국민저항권 아니고 무엇인가.

‘백두칭송위’, ‘위헌정당’ 세력 보라

문 대통령이 아세안과 APEC 정상회담에 참석하여 김정은의 비핵화를 소개하고 대북제재 완화를 설득했지만 모두가 부정적인 반응이었다. 이 기간 중 광화문에서는 김정은의 서울방문을 환영하는 ‘백두칭송위’가 ‘서울시민 환영단 모집’에 열중했다. 북에서는 관영매체인 ‘우리민족끼리’가 종북콘서트로 강제출국 당한 황선 전 통진당 의원의 ‘백두칭송’ 시를 낭독했다.

또 대법원에서 위헌정당으로 판결되어 해산된 구 통진당 세력은 대법원 앞에서 ‘명예회복선언’ ‘이석기 전 의원 석방’을 외치고 ‘통진당 해산은 박근혜 정부의 음모’ ‘정치공작’이라고 강변했다. 이보다 앞서 런던주재 태영호 전 북한공사는 기독교회관에 강연하러 가려다가 진보연합세력의 ‘태영호 체포결사대’로부터 ‘가만히 있으라’는 이메일 협박을 받고 취소한바 있다.

어찌하여 대한민국 수도 중심에서 북의 세습왕조를 찬양하는 백두칭송위가 결성되어 김정은을 연호하고 위헌정당으로 해산된 통진당 세력이 대법원 앞에서 깃발을 펄럭이며 행진하고 북의 인권말살에 저항, 망명해온 태 전 공사가 자유로운 강연활동마저 봉쇄당해야 하는가. 문 대통령은 “뭘 믿고 북의 인권유린 눈감아주고 한미관계 훼손하며 종전선언, 평화협정을 주선하려는가.”

문 대통령은 지금 주사파 좌익혁명 노선이 불안한 국민들의 태극기 함성을 제대로 듣고 응답해야 하는 긴급상황임을 깨달아야 한다고 촉구하는 것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