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엔에스

[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이엑스아이디(EXID)의 멤버인 솔지가 건강을 회복하고 팬들 곁으로 복귀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
 
16일 이엑스아이디의 공식 에스엔에스 계정에는 복귀를 앞둔 솔지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한 장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솔지는 올레드 패션 차림으로 의자에 기댄 채 뇌쇄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도발적인 자태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지난 몇 년간 건강 이상으로 다소 여윈 듯한 그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또한 최근에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사진에는 그가 손가락으로 브이자를 그리며 카메라를 향해 해맑은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다. 또한 그의 변함없는 아리따운 용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그는 2년 전인 지난 2016년 목 앞쪽에 있는 내분비샘인 갑상샘에 문제가 생겨 이엑스아이디 활동을 멈추고, 건강을 되찾는데 전념했다. 올초에서 눈구멍 내의 압력을 줄이는 수술인 안와감압술을 받기도 했다. 현재는 건강을 회복하고 예전의 활달한 모습을 되찾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솔지가 속한 이엑스아이디는 다음주 수요일(21일) '알러뷰'로 팬들과 함께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