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4회 국제철강 및 비철금속산업전 이미지. (사진=더페어스)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격년제로 진행되는 국내 유일 철강 및 비철금속전시회가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는 철강, 금속산업의 기술혁신’이라는 주제로 오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간 일산 KINTEX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22일 더페어스에 따르면 올해 5회째를 맞는 ‘국제철강 및 비철금속산업전(SMK2018)'은 산업전반에 활용되는 철강과 비철금속 산업 중 올해는 합금강, 특수강, 고순도금속 등 고기능성 철강 및 비철금속 소재와 기술을 중심으로 열린다.

또한 철강기술세미나, 동합금기술강연, 수출구매상담회 등이 개최되어 참가기업들에는 B2B프로그램을 통한 수요창출의 기회를 주고, 참관객들에게는 다양한 정보전달과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소재/원료와 가공제품, 가공기술, 설비기기, 소프트웨어에 이르기까지 산업과 관련된 국내외 200개사가 참가하여 철강 및 비철금속산업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종합전시회로 개최되어, 산업계에 최신정보전달, 기업의 설비투자와 생산성향상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추최측은 기대하고 있다.

본 전시회의 참가 및 관람 안내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SMK2018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홈페이지 사전등록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