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임지현 그녀가 발산하는 러블리 매력이 온라인을 강타하고 있다. 그만큼 독보적 매력과 그녀가 뿜어내는 자신감이 늘상 임지현 이름 석자를 핫이슈로 만들어내고 있다.

임지현은 현재 패션브랜드 '임블리'를 운영 중이며 임지현 부건에프엔씨 상무를 역임하고 있다. 그런 그녀가 갑자기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에서 이슈의 중심에 서면서 고개를 갸우뚱하는 팬들이 많다. 그도 그럴 것이 임지현의 우회적 포털 홍보(?) 때문.

임지현은 연예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연예인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킬만큼 스타급 가치를 내포하고 있다. 그래서 다들 물어보는 근황 1순위에 임지현이 매번 들어가고 있다.

워낙 뛰어난 미모를 소유하고 있어 임지현을 향한 기업들의 러브콜도 봇물을 이루고 있다. 감쪽 같은 자기 관리 때문에 임지현 주가가 고공상승 중.

최근 국내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임지현 에너지, 여신의 품격? 8등신 매력 '완벽한 퀼리티'...첫눈에 반할 미모”라는 제목으로 인스타 등에 올라온 임지현 사진들이 블로그 등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임지현이 특정 이모티콘을 공유하기 위한 노하우를 설명한 누리꾼의 댓글을 캡쳐해 자신의 SNS에 올리면서 임지현 이슈가 SNS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임지현도 이 같은 사실에 깜짝 놀란 분위기. 그녀는 “이거 무슨 일이죠”라며 자신의 이름이 포털을 강타한 현실에 대해 당혹스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임지현 이미지 = SNS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