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서인국, 다들 기립박수 "너도나도" 극찬....요즘 인기 폭발

기사승인 2018.10.12  09:00:43

공유
ad41
ad42

[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서인국 연기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서인국의 맛깔스러운 연기가 안방극장을 공략하고 있는 것.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서인국은 이 때문에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에서 키워드로 등극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으며 팬들의 응원글 역시 봇물을 이루고 있다.

최근 국내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서인국, 다들 기립박수 ‘너도나도’ 극찬....요즘 인기 폭발”이라는 제목으로 정소민을 대할 때 느껴지는, 확연히 다른 온도 차와 감정선 표현이 화제의 중심에 올라와 있다.

말 그대로 서인국이 섬세한 연기력으로 ‘시크남(男)’은 물론이고 ‘설렘 유발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 

지난 11일 전파를 탄 tvN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4화에선 김무영(서인국 분)과 유진강(정소민 분)이 더더욱 근접해지는 상황이 발생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더욱 자극시켰다.

이처럼 김무영 역으로 맹활약 중인 서인국은 설렘과 긴장의 감정을 거부감 없이 오가며 스토리의 흥미로움을 더욱 최고조로 끌어 올리고 있다.

주다영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pr@economytalk.kr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인기기사

ad48

포토

1 2 3
set_P1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