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강석우 딸 강다은 폭풍 진화된 미모가 연일 화제다. 이 때문에 ‘연예인’ 활동 신호탄을 언제 본격적으로 쏘아 올리는지도 관건이다. 강석우 딸 강다은이 sns을 통해서 뜨거운 이슈 메이커로 등극하고 있어 주목된다.

최근 국내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강석우 딸 강다은, 어디든 어울려 '미친 폭풍 외모'...아빠랑 딸인데 마치 애인 같은 느낌”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들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석우 딸 강다은은 아버지를 닮아서 연예인 보다 더 연예인 같은 느낌이다.

강석우 딸 강다은은 아버지의 피를 이어 받아 ‘연기자’의 삶을 꿈꾸고 있다. 하지만 아버지가 다른 연예인 가족과 달리 ‘전혀’ 백그라운드에서 지원사격을 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물론 과거에 한 예능을 통해 강석우 딸 강다은의 모습이 그려진 적은 있지만 ‘그 때’ 뿐이다.

강석우 딸 강다은 역시 이같은 아버지의 행보에 대해 ‘전혀’ 서운하지 않다고 하고 있다. 몇 년이 걸리더라도 스스로 연기자의 길에 들어서겠다는 의지다. 이 때문에 강석우 딸 강다은의 마인드에 대한 팬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강석우 딸 강다은 미래는 이처럼 스스로 운명을 개척하겠다는 것으로, 이 같은 주체적 의지는 한 언론 인터뷰를 통해 드러났다. 그녀는 1년 9개월 가까이 오디션을 보고 있지만, 계속 실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강석우 딸 강다은이라는 사실도 관련 기획사 측에선 전혀 모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강석우 딸 강다은 미모는 여전히 언론들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인형 보다 더 인형 같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강석우 딸 강다은은 마치 ‘아빠와 딸’이 ‘애인 같다’는 느낌을 줄 정도로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강석우 딸 강다은 이미지 = 방송 캡처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