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다이아 은진은 '팀'에서 빠졌지만, 그 가치는 여전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다이아 은진 가치가 상승세를 타고 있다. 다이아 은진 매력이 다시금 조명을 받고 있는 것.

다이아 은진은 누가 뭐래도 환상적이고 섹시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독차지한 아이돌.

다이아 은진은 그러나 미련 없이 ‘팀’을 떠났다. ‘몸이 안좋다’는 이유였지만, 그 속내는 본인과 가족 외에는 ‘확실하게’ 알려지지 않고 있다.

그런 다이아 은진이 다시금 조명을 받고 있다. 복귀 신호탄이 아니냐는 분석도 있지만, 이는 사실과 다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국내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다이아 은진, 시간 지날수록 치명적 매력 '심장저격'...놓치면 후회할 듯 ‘다들 나만봐’ 몸매 예술이야”라는 제목으로 그녀의 사진들이 속속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게시물 속 다이아 은진은 ‘전성기’ 시절, 다른 걸그룹의 부러움을 살 정도로 아름다운 자태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컴백'한 다이아는 탈퇴한 은진에 대해 이날 언론 인터뷰에서 “잘 지내고 있더라”라며 “언제나 행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다이아 은진이 빠진 8인조 다이아가 어떻게 가요계를 장악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다이아 은진 이미지 = 방송 캡처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