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손나은 그녀는 에이핑크 소속이지만 트와이스 쯔위가 더 마음에 든다?

손나은 자체가 주는 상큼함이 돋보였던 발언이었다. 자신을 낮추고 상대방을 높이는 화법은 손나은 그녀이기 때문에 가능했다.

손나은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물론 일부 댓글에선 비난 가득한 목소리도 있다. 일각에선 ‘00’설까지 제기하며 음해하고 있다. 그만큼 손나은 매력을 부인하지 못하고 있는 형국이다.

손나은이 방송 직후 네이버와 다음 등을 초토화시켰다.

2일 국내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손나은 때문에 요즘 난리잖아~ '단연코 독보적' 발언 초토화...후배 칭찬에 ‘마음까지 착하네요’라는 제목으로 관련 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손나은은 말 그대로 ‘미인’이다. 아이돌 가수 중에서 상위톱에 들어가 있다. 워낙 예쁘다 보니 예쁘기 때문에 질타(?)를 받는 진풍경도 벌어진다. 그래서 손나은은 늘상 인스타그램 등에서 이슈다. 팬들의 지지와 함께 이른바 안티팬들의 공격도 많이 당한다.

손나은이 트와이스 쯔위에 대해 ‘극찬’을 쏟아내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지난 1일 전파를 탄 ‘라스’에는 손나은이 게스트로 출연, 트와이스 쯔위에 대해 ‘짝사랑하는 아이돌’이라고 말했다.

손나은의 이 같은 솔직 화법은 지금 이 시간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 손나은이 언급한 쯔위는 격한 안무에도 변함이 없는 인형 미모로 유명하다.

이에 따라 손나은의 발언 직후, 쯔위의 매력 역시 다시금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진풍경이 발생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손나은은 성형 관련 질문에 재치 있는 답변을 내놓아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일부 진영에선 여전히 손나은을 향해 수시로 '성형설'에 대해 저격하기도 한다.

손나은 이미지 = mbc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