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김연지는 하루하루 꿈을 꾸는 듯한 삶을 살고 있을 게 분명하다.

김연지 인물 자체가 주는 상큼한 매력을 모르는 사람이 또 있을까. 워낙 사랑스럽고 귀여운 외모 덕분에 남자 팬들이 참 많았던 김연지.

그런 김연지가 마치 여신에 등극한 것처럼 실시간으로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남자친구’와 웨딩마치를 울리기로 단단히 결심했기 때문. 반짝반짝 빛나는 소식이 온라인을 강타하고 있다.

김연지가 이 시간 현재 인스타그램 등에서 뜨거운 조명을 받는 이유다.

1일 국내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연지는 그 남자만 평생 바라만 볼 것, 환불이란 없어! '열애설' 터질 때부터 지금까지 인기...그 남자 바라보는 마음으로도 예뻐”라는 제목으로 각종 뉴스를 종합한 게시물이 올라와 시선을 단숨에 장악하고 있다.

김연지는 이에 말 그대로 주문 폭발한 것처럼, 여기서도 저기서도 ‘러브콜’이다. 평생 한 남자만 바라보는 결심이야 당연한 것이지만, 아팠던 남자친구와 함께 아파했기 때문.

사랑스런 매력의 소유자 김연지가 요즘 난리다. “너무 예뻐서, 너무 착해서 어떡하지”라는 질문이 나올 정도로 김연지 인기는 고공행진이다.

가을, 한 남성의 아내가 될 김연지가 리얼한 삶을 추구하고 있다. 삶 자체가 영화다. 김연지 전성시대가 오는 10월부터 제2막이 열리면서 함께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유상무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인 김연지와 찍은 다정한 인증 사진을 여러장 올려 눈길을 사로 잡은 바 있다.

김연지 이미지 = 유상무 인스타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