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신입·인턴·경력 채용 안내

2018년 5월 주요 기업·기관들의 채용 소식들이 한창이다. 

▲ <편집@EconomyTalk News>
한미약품·항만공사·한국관광공사·한국공항공사·태권도진흥재단·주택보증공사·농협정보시스템
- 커리어넷 자료제공

[안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4곳(부산·인천··울산·여수광양)의 항만공사가 2018년 상반기 신입직원 통합채용을 실시한다. 연령·성별·학력에 제한이 없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6월 7일(목) 부산항만공사, 나머지 3곳은 6월 11일(월) 17시. 입사지원은 5월 11일(금) 18시까지 채용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받는다.

한국관광공사는 체험형 청년인턴 25명(일반 15명+장애인 10명)을 모집한다. 계약기간은 3개월. 근무평가를 통해 연장도 가능하다. 지원가능 나이는 만 15세 이상 34세 이하인 사람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입사 예정일은 6월 11일(월)로 지원은 이달 11일(금) 15시까지(온라인)다.

한국공항공사는 2018년 상반기 신입(5급갑) 및 경력(4급갑) 직원을 모집 공고했다. 신입은 일반전형, 외국어전형, 장애인전형, 취업지원대상자(보훈자) 전형으로 진행되며, 경력은 행정(항공교통), 토목 분야에서 총 4명을 블라인드 방식으로 채용한다. 연령·성별의 제한은 없다. 입사지원은 이달 16일(수) 15시까지 채용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한미약품은 상반기 신입·경력·계약직 직원을 모집하고 있다. 분야는 MD·국내영업·경영정보·신약R&D·연구지원·제제연구·품질·바이오생산 등이다. 지원서는 5월 이달 13일(일) 17시까지 온라인 접수로 받는다.

태권도진흥재단이 NCS기반 신규직원을 모집한다. 일반행정·웹마스터·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예약상담·운전·일반영업으로 일반직(6급)·전문계약직(전문다급)·일반계약직(라급)·기간제 근로자를 모집한다. 지원은 이달 23일(수) 9시까지 온라인 접수를 받고 있다.

주택보증공사가 경력직·무기계약직 신규 직원을 모집한다. 무기계약직은 3개월 근무 조건으로 모집중이다. 지원서는 5월 10일(목)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하고 있다.

농협정보시스템이 2018년 경력·신입 직원 모집 공고를 냈다. 경력직은 개발(금융/경제)·인프라(서버/소프트웨어/DBA/보안 솔루션 운영/정보보호 포탈운영/보안 취약점 진단)·구매 분야이며, 신입직은 IT분야 뿐이다. 학력·학과·연령 제한 없이 서울·경기도 근무 가능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은 이달 15일(화) 24시까지(온라인접수).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